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롯데홈쇼핑 [달바 화이트트러플 프라임 세럼 7종 + 선팩트]

by 찌리나라 2023. 6. 1.
728x90
반응형

 
달바 미스트를 좋아하는데
홈쇼핑에서 보고 바로 구매를 했다
 
빅 스마일데이때 홈쇼핑 추가할인 쿠폰을 줘서
6만원대에 구매한 달바미스트
 

 
뽁뽁이에 잘 감싸져있는
미스트와 선팩트
 

 
새로 나온 화이트트러플
이라고 한다
 
이걸 사려고 했던게 아닌데
다른생각하다가 신상을 사버렸다...
 

 
100ml 4개와
50ml짜리 3개
성분은 똑같은데 사이즈가 달라서
여행용으로 갖고 다니기 좋았다
 

 

반응형

 
병에 색깔이 있어서 그런지
평소 쓰던 달바미스트보다는
고급진 느낌이 있었고
비건이라서 좋았다
 
사용한지 한달정도 되가는데
분사력이나 흡수력은 기존 썼던
달바미스트보다 좋은 것 같다
 
근데 신기한건 투명색의 미스트인데
뿌리면 얼굴 빛이 어두워진다..... 왜일까
 

 
선팩트가 궁금해서
선팩트가 포함된 제품으로 구매했다
 

 
생각보다 훨씬 고급진 느낌이었다
 

 

728x90

 
쿠션이 숨구멍 같은게 있어서
바를때도 쫀뜩하면서 잘 발리는 느낌이있었다
 
설명에서는
약 3-5회 펌핑하면 내용물이 토출된다고 되어있는데
20번은 눌렀던 것 같다...
처음에 너무 안나와서 뭐지 싶었는데
결국엔 잘 나왔다
 
화장품에 예민해서 선크림을 잘 못 바르면
눈시림이 심하고 눈이 붓는데
달바 선팩트는 눈시림도 없고
눈도 안부었다
 
달바는 순하기도하고 잘 맞아서
꾸준히 쓰기 좋다
 
끝.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