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마왕족발] 고양화정점 / 요기요 배달 / 미니족구이

by 찌리나라 2023. 8. 4.
728x90
반응형

 
족발을 배달시켜먹었다
요기요에서 15,000원 이상 주문시
3,000원 쿠폰 적용이 되길래
 
배달 두건을 따로 주문했다 :)
배달비는 3,400원이었고
리뷰이벤트로 받을 수 있었다
 
그럼 리뷰이벤트 2개를 800원 내고 받은 셈이었다
 


익스프레스로 40분정도 소요된다고 했는데
비가 오는날이라 그런지
진짜 40분정도 걸렸다
 
 

 
마왕족발은 항상 포장이 깔끔해서 좋다
 
 

 
오이냉국까지 들어있었다
오이를 못 먹으니
나말고는 다 맛있게 먹었다
 
내가 주문한
미니족구이와 리뷰이벤트로 받은
족발볶음밥이었다
 


 

 
이건 따로 주문한
마왕세트 였던 것 같다
 
내가 주문한게 아니라 메뉴는 정확히 모르겠지만
여기서는 리뷰이벤트로 당면을 추가했었다
 
 

반응형

 

 
족발볶음밥은 소소하게 먹기 좋다
간이 살짝 심심해서
누구나 먹기 좋은 맛이었다
 
 

 
미니족구이를 파는 곳을 오랜만에 봐서
주문했는데
탁월한 선택이었다
취향저격이었다
 
미니족구이 소 25,000원짜리를 주문했는데
3,000원 더 내고 중자로 주문했어야했나 싶었다
 
쫄깃해서 맛있었고
소금후추양념이라 맛있을 수 밖에 없는 맛이었다
 


 
마왕족발의 당면은 언제 먹어도 맛있다
양념자체가 찜닭같아서 맛있고
순한맛으로 주문했는데
간장베이스 맛있었다
 
 

728x90

 
궁채, 쌈무, 무김치, 마늘, 쌈장,
부추와 양파 까지있어서
 
쌈싸먹기에도 좋았다
 
 
 

 
맛이 없을 수 없는
막국수였다
 


 
마왕족발 미니족구이는
이 날 이후로 계속 생각이 난다
뼈를 뜯어먹는 그 맛이 좋았고
딱 알맞은 맛이었다
 
다음에 또 시켜먹어야겠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