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록

일산 백석 벨라시타 [MUJI] 무인양품 무지

by 찌리나라 2023. 4. 4.
728x90
반응형

 

📍 식당위치
: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강송로 33

⏰ 영업시간
: 매일 10:30 - 21:00

📞 전화번호
: 031-849-6644

🚘 주차여부
: 벨라시타 주차 가능

🚍 대중교통
: 3호선 백석역 8번출구 도보 10분

 


 
 

 
예전부터 사고싶었던 무인양품의 가방
무인양품 에코백 주트 마이백
 
종로나 영등포는 유료서비스로 자수도
넣을 수 있다는데 백석 벨라시타는 자수서비스는
없는 것 같았다
 
에코백 주트 마이백은
제일 큰 사이즈가 2월까지는 3천원대였는데
지금은 가격이 올라서 5900원이 되었다.. :)
그래도 저렴하긴 하지만
가격이 많이 오르긴했다
 
 

 
계산하다가 마주한 오징어
 
유통기한 임박으로 40% 할인을 하는데
그래도 유통기한이 한달정도는 남아있어서
구매했다
 
작은 사이즈로 잘려있고
한입 사이즈라 맥주안주나 간식용으로 좋았다
 


그래서 오징어를 또 사러갔다
 

 
하지만 두번째 방문했을땐
오징어는 없고
미니 케이크 어소트가 있었다
 
제가격과 40% 할인 하는게
비슷한 위치에 있으니
봉지 뒷편에 할인 가격을 확인하고 사야한다
 
 

 
두번째 방문땐
여유있게 와서
쇼파, 책장, 시계, 선풍기 등도 구경했다
 
깔끔한 디자인이라 이뻐보였다
 

 

728x90

 
펜이나 노트 등
문구류도 다양하게 있는 1층
 
 

 
2층에는 옷과 먹거리,
부엌 용품 등이 있었다
 

 
무인양품에서 잠옷은 자주 사봤는데
먹거리가 이렇게 다양한 줄은 몰랐다
 
찾아보니 캔디도 맛있다는 후기가 많았다
 
하지만 캔디는 안사고
초콜릿만 왕창 샀다
 

 
초코딸기시리즈
 
화이트초콜릿이 덮혀있는
딸기초콜릿을 사봤는데
가성비가 좋다
 
적당한 단맛
건딸기라 식감도 재밌었다
 
 

반응형

 
캔김치 시리즈도 있어서
여행갈때나 캠핑갈때 들리면 좋은
무인양품
 
 

 
한쪽에는 주류도 판매하는데
전통주의 느낌이었다
 
다음엔 술도 먹어봐야겠다
 
무인양품 또 쇼핑가야지
끝.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