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고양 스타필드 [낙원타코] / [커넥츠커피] / 피스타치오라떼

by 찌리나라 2024. 3. 8.
728x90
반응형

 

 

 

📍 위치
: 경기 고양시 덕양구 고양대로 1955
 
 


 
오랜만에 친한 동생을 만나서
늦은 점심을 먹으러 스타필드를 갔다 :)
 
오후 3시에 먹는 점심이라
밥 생각보다는 간식같은 음식을 먹고싶어서
타코집을 갔다
 
 
 

 
 
고양 스타필드 3층에 있는 낙원타코
 
 
처음엔 배고파서
스파게티 세트로 먹으려다가
양이 많다는게 생각나서
파히타 단품으로 주문했다
 
 
역시 2명이서 먹기엔 양이 많다
 
 
 

 
 
또띠아와 샐러드,
소스는 리필이 가능하다
 
 
어떻게 먹어도 맛있는 파히타
 
 

반응형

 
 

 
 
 
소화시킬겸 한바퀴 돌자고 해놓곤
1층에 있는
커넥츠커피를 가서 2시간을 넘게 수다를 떨었다
 
 
커넥츠커피는
1층 푸드스트리트쪽에
팝업으로 있는 매장이다
 
 
 

 
 
피스타치오 라떼를 주문했는데
너무 맛있었다
 
여기서 이 음료를 먹은 뒤로
스벅에서 피스타치오라떼를 먹는데
그 맛이 안난다
 
 
조만간 스필가서 또 사먹어야겠다
 
 
 


 

728x90

 
 
그리고 동생이 추천해준
닌텐도게임 젤다 야생의숨결
 
재밌다고 몇번 말하길래
다음날 바로 당근으로 거래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푹 빠져서 정신을 못차리고있다
빨리 다 깨서 다른 시리즈도 해봐야지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