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화천 [김밥천국] 참치김밥 맛집 / 라볶이

by 찌리나라 2024. 3. 27.
728x90
반응형

 

 

 

📍 위치
: 강원 화천군 화천읍 상승로 49
 
 


 
 
1월에 다녀온 화천 김밥천국
사진을 정리하다가 찾아서 이제서야 후기를 올린다
 
 
끼끼랑 화천 산천어 축제를 갔는데
배고파서 김밥 먹으러 간 화천맛집!
 
 

 
 
참치김밥과
기본김밥이었나 김치김밥을 주문했다.
 
 
다녀온지 오래되서 김밥 한종류는 기억이 안나지만
김밥은 진짜 맛있었다
 
 
화천 산천어축제 가기전에 맛집 추천해달라고하면
김밥천국 김밥이라고 하고 싶을정도로
간간하니 맛있는 김밥이었다
 
 

반응형

 
 
라볶이도 주문했는데
라볶에 라면이 없었다.... :)
 
그래서 말씀드렸더니
다른 테이블에 나갈 라볶이랑 같이 조리했더니
한쪽에 라면이 몰린 것 같다고
다시 해주시겠다고 했다
 
 

728x90

 
 
그렇게 새로 받은 라볶이
 
다시 해줘서 시간이 걸릴 줄 알았는데
금방나와서 좋았고
떡에 양념이 잘 베어 있었다
 
그리고 요즘엔 어묵이 없는 라볶이도 많은데
어묵도 많이 들어가있어서 좋았다!양배추의 단맛까지 느껴졌다
 
 
내년에 화천산천어축제가면 또 방문해야지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