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록

조셉앤스테이시 [이지패스 아만떼 카드 월렛 위드 체인 에크루] 베이지

by 찌리나라 2024. 4. 2.
728x90
반응형

 

 

 

 


 
 
대만 여행을 준비하다가
갑자기 지갑을 사고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머니클립을 살까
카드홀더를 살까 고민중이었는데
어쩌다가 조셉앤스테이시 이지패스
후기를 보게됐다
 
교통카드가 인식이 잘된다고 하는데
대만가서 이지카드를 쓸테니
이거면 딱이다 싶어서 구매했다!
 
 

ⓒ 조셉앤스테이시 홈페이지

 
 
색상이나 재질이 다양한데
제일 무난한 베이지가 마음에 들어서
신세계면세점에서 구매했다
 
정가는 89,900원이지만
내가 구매한 가격은
54,000원정도였다
부담없는 가격!
 
 
 

 

반응형

 
 
인터넷 면세점구매라서 포장은 따로 뭐가 없었다 :)
 
액체류가 아니라
받자마자 착용하고 다녀도 됐었는데
귀찮아서 호텔와서 언박싱을 했다
 
 

 
 
체인이 들어있는데
생각보다 짧아서 귀엽게 메기 좋았다
 
조셉앤스테이시의 가위모양도 있어서
더 귀여워보였다
 
 

728x90

 
 
실제 색깔은
홈페이지보다 어두운 베이지였지만
오히려 때가 안탈것같아서 만족스러웠고
 
진짜 이지패스칸에 카드를 넣으면
그 카드만 교통카드로 인식해서 여행내내 편하게 들고다녔다
 
체인없이 들고다니기에도 편했고
안쪽에는 카드 두개와 립스틱, 안약정도가 들어가는 사이즈라
여름에 더 자주 들고 다닐 것 같다!
 
 
만족스러운 면세점 구매 성공!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