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록

커플사진 커스텀 주문제작 [핸드폰 케이스]

by 찌리나라 2023. 12. 19.
728x90
반응형

 
 

 

 

 

 

커스텀 주문 제작 핸드폰 케이스 사진 커플 젤리케이스 아이폰13 : 위델

[위델] 취향저격!!커스텀케이스,디자인케이스 당일배송!적립!할인!조건무료배송!모든혜택이 한방에~!!

smartstore.naver.com

 
 
한참전에 구매했던 커스텀 핸드폰케이스
 
끼끼 핸드폰케이스도 사준지 오래됐고
찌리도 케이스 바꾼지 한참 오래되서
커플로 맞추기로 했다!
 
 
 

 
 
 
내돈내산으로
불사조케이스를 구매했다!
 
 
갤럭시22 울트라랑
아이폰13pro
 
 
네이버 톡톡으로 사진을 보내고
시안을 받았는데
솔직히 친절하단 느낌은 못받았다 :)
일처리는 빠르고 깔끔하긴 했다
 
바빠서 그랬겠지 싶었다
 
 
 

 
 
주문하고 2-3일만에 배송이 왔다
 
진짜 만족스러웠다!!!!
 
 
 

 
 
결혼기념일도 새겨서 잘 만들었다
 
폰트는 따로 선택이 되는진 모르겠지만
색상 변경은 가능하다고 해서
 
화이트로 숫자는 썼다
 
 

 
 
만족도가 엄청 높았다
 

반응형

 
 
지금 4달정도 사용했는데
아이폰케이스는 변색도 덜하고 벗겨짐도 없었다
 
어떻게 봐도 이쁘다
 
 

728x90

 
 
끼끼의 핸드폰케이스는
한달정도 지나니까 다 벗겨졌다... :)
 
 
톡톡으로 연락했더니
일주일이내의 제품이 아니면 불량이 안된다고 안내받았다
 
근데 저상태로 더 이상 벗겨지진 않아서
계속 사용중이다
 
둘다 나름 만족하고있다
 
 
 
다음에 재구매할 의향이 있냐고 물으면
무조건 있다고 할거다!
 
 
다음에 또 이쁜사진이 생기면
다시 제작해야지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