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록

테팔 [포켓파워] 여행용 드라이어 / 고데기 / 이중전압 드라이기

by 찌리나라 2023. 11. 17.
728x90
반응형

 

 

 

 

여행다닐때 에어랩을 들고다녔다
 
머리가 잘 마르는 건 좋지만
단점이라고 하면
고장날까봐 커버와 케이스가 무겁고 단단했고
이중전압이 아니라는 점이다!
 
 
 
그래서 전에 이마트에서 봤던
테팔 포켓파워를 인터넷으로 이번에 구매했다
 
 
 

 

 

 

국내여행은 차를 갖고다니니
짐이 많아도 괜찮지만
해외여행은 캐리어가 있어도 부피가 작은게 좋은 것 같다
 
그래서 포켓드라이기를 구매하려고 했는데
세트가 더 사서 고데기까지 있는 제품으로 샀다
 
 
 

 
 

 

상자 양쪽 옆면에는
고데기 사이즈와
드라이기 사이즈가 있었다
 
17cm로 진짜 미니미하다
 
 
 

 
 

 

상자를 열면
두가지의 상자로 또 나뉘어져있고
 
 
고데기에는 보호캡까지 있었다
 
 
 

 

 

작지만 강력한 성능
 
 
솔직히 성능은 사이즈가 작아지면
거기서 거기일거라고 생각하는데
이중전압이라는 게 좋았다
 
 
고데기는 전압에 상관없이 사용가능한게 많지만
드라이기는 고정전압인 경우가 많아서
일본이나 미국에선 사용이 안되는 경우가 있다
(일본과 미국은 110v)
 
 
근데 테팔포켓파워 드라이기는
이중전압으로 110v, 220v 둘다 사용이 가능했다
 
 
 

 

반응형

 
 
작아서 그런지
2단계 조절만 있다
 
냉풍은 안된다
 
 
 

 
 
초슬림 노즐로
두피 말릴때 진짜 잘 말랐다
 
 
머리숱도 많고
머리가 상해서 잘 안마르는 편인데도
만족스러웠다
 
 
 

 
 
110v를 사용할땐
키로 돌리면 된다
 
 
키는 포함되어 있고
키를 잃어버렸다면
카드로도 쉽게 돌아간다
 
 


 
 
고데기는 사용을 하지 않을 것 같다
 
아마 당근행이 되지않을까 싶지만
오픈은 했다
 

 
 
고데기도 정격 전압이지만
110v-240v 까지 사용가능하다고 되어있었다
 
 
 

728x90

 
 
보호캡이 있다는게 만족스러웠고
사이즈가 엄청 작았다
 
손가락 한마디 정도의 판이었다
 
팔생각으로 오픈만하고 사용을 안해봤는데
나쁘지 않을 것 같다
 


 
 
 
 

 

G마켓-테팔 포켓파워 세트

44,900원

item.gmarket.co.kr

 
지마켓에서 29,670원에 구매했는데
지금은 28,000원정도인 것 같다
 
유니버스면 할인되고
다음날 바로 받을 수 있었다
 
만족스러원 포켓파워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