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록

지마켓에서 구매한 브라운 체온계 [IRT6030]

by 찌리나라 2023. 9. 11.
728x90
반응형

집에 총모양으로 생긴
비접촉 체온계가 있는데
정확한 온도 측정이 안되는 것 같았다... :)
 
그래서 구매한 브라운 체온계
 
 

 
다른 브랜드랑 고민하다가
브라운으로 구매한 이유는
 
병원에서도 대부분 브라운 체온계를 사용하기도하고
끼끼의 면도기가 브라운꺼라
괜히 좋아보였다!
 
 
 

 
성인이나 소아 다 사용이 가능하고
 
위생적으로
일회용 캡을 바꿔가며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일회용 캡 때문에
추가적으로 비용이 더 나가긴 하겠지만
정말 일회만 사용하는 건 병원말고는
본적이 없다... :)
 
 

반응형

 
상자를 열어보니
체온계 밑에 공간이 더 있어보였다
 
그래서 밑으로 열었더니
아무것도 없었다
 
뭔가 과대포장 된 느낌이 있었다
 
 
 

 
설명서와
체온계가 들어있다
 
 
 

 
체온계 케이스 뒷면에는
위생캡 20개가 들어었다
 
 
 

 
위생캡을에 대한 설명은
박스에 표시되어 있다
 
 

728x90

 
체온계에 위생캡 한개가 꽂혀있고
 
화면에 있는 스티커는 제거 후에 사용하면 된다
 
설명서가 없어도
쉽게 사용할 수 있다
 

 
 
건전지도 포함이었다
 
위생캡을 분리할땐
파란색 화살표 표시를 누르면
위생캡이 뽁! 하고 빠진다
 
어렵지 않아서 사용하기 더 좋다
 
 
체온도 잘 측정되는 것 같다
 
만족스럽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