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록

[파주시청년공간 GP1934] 메디컬 허브 천연 비누 만들기

by 찌리나라 2023. 8. 16.
728x90
반응형

참 좋은 파주시청년공간
 
메디컬 허브 천연 비누만들기에 당첨이 됐다
처음엔 퍼스널컬러, 두번째는 가죽카드지갑
세번째는 향수만들기, 네번째는 비누만들기다
 
이렇게 원데이를 할 수 있다는게 참 좋다
근데 지금까지는 비용이 없는 원데이였는데
 
비누만들기는 추가 비용 5,000원인가
10,000원인가가 있었다
문자로 계좌번호와 추가비용을 안내해줘서
바로 입금했었다
 


 
자리마다 셋팅되어 있는
비누와 종이 그리고 도구들
 
 


 
비누를 사용하면 좋은점,
키트 소개 등
20분정도? 설명을 해주셨다
 
 

 
올인원 비누와 페이스 비누
 
올인원은 바디, 머리 까지 쓸 수 있다고 했다!
 
 

 
향과 허브추출물
 
비율은 알아서 맞춰서 넣으면 되는거라
더 좋았다!
 
 
 

 
비누의 사용법과
비누에 찍을 도장을 선택 할 수 있었다
 
비누는 직접 만들지만
도장을 찍고 굳히는건 매장으로 가져가야한다고 했다
건조를 해야하는 기간이 있어서
시간이 조금 걸리니 일주일 이후부터
방문해서 찾을 수 있거나 택배발송이 가능하다고 했었다
 
 

 
집이랑 멀지 않아서 방문하기로 했었는데
결국엔...3주정도 지나고 택배로 받게됐었다 :)
중간에 너무 바빴다
 
 


 
강판으로 비누를 갈았다
팔이 빠지는 줄 알았다
 
올인원부터 갈았는데
옛날에 썼던 세탁비누냄새?
같은게 났다
 

 

반응형

 
간 비누를 선생님께 갖다드리면
전자레인지에 살짝 녹여주고
 
그 위에 허브추출물과 향을 첨가해서
섞으면 됐다
 
너무 많이 섞으면 비누가 굳어버리니
적당히 섞어야했다
 
 

 
비누틀에 꾹꾹 눌러담기!
 
올인원은 끝났다!
 


 

 
페이스도 똑같은 작업을 해줬다
 
페이스는 복합성, 지성, 건성을 선택해서
비누를 추가로 받아서 더 갈았다
 
팔 운동을 제대로 한 날 이었다!!!!!
 
 
 

728x90

 
이름과
올인원, 페이스,.
등을 써서 그대로 집에가면 됐다!
 
비누만들기 재밌는 것 같다!
다음 포스팅은
수령 후기를 써야겠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