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파주운정 초롱꽃마을 와플 맛집 [와플대학]

by 찌리나라 2023. 7. 27.
728x90
반응형

 

 

📍 위치
: 경기 파주시 초롱꽃로 133-3 퍼스트타워 1층 108호

⏰ 영업시간
: 매일 10:00 - 22:00

📞 전화번호
: 070-7766-7006


 
요즘 끼끼랑 푹 빠진 와플대학
일주일에 한번씩은 무조건 방문하는 것 같다
 
어느날은 손님이 한명도 없고
어느날은 만석인 경우가 있다
 
눈치게임을 잘 못하면
자리조차 없어서 무조건 포장을 해야한다
 

 
이 날은 손님이 한명도 없었다
그래서 키오스크에서 편하게 메뉴를 보면서
주문했는데
 
주문하자마자 손님이 몰아쳤다
운이 좋았다
 

 

 
와플과 음료를 판매하는데
파주초롱꽃마을캠퍼스는
아이스티도 맛있다
 

 

반응형

 
딸기와플을 좋아하는데
딸기와플은 겨울에만 먹을 수 있다
 
철이 아니면 못먹으니
제일 기본 와플을 먹었다
 

 
찌리는 애플시나몬와플,
끼끼는 크런치딸기잼와플
 
애플시나몬에 시나몬을 빼달라고 해야지
생각했는데 키오스크 자체에서
뺄 수 있는 버튼이 있었다
 

 

 
끼끼가 주문한
크런치딸기잼와플
 
확실히 겨울에 먹는게 맛있다
여름엔 날씨에 따라서
빵과 크런치가 빨리 눅눅해질 수 있다
식감은 원하지 않았지만
너무 맛있었다
 

 

 
찌리가 주문한
애플시나몬 와플(시나몬빼고)
 
제일 기본 와플이 좋다
알바생마다 쨈을 발라주는 게 다른데
이날은 쨈을 잘 펴지게 발라줘서 좋았다


 


 
그리고 일주일 뒤에 또 방문했다

728x90

 
이날은 방문하자마자부터
만석이라 포장하려고 했는데
메뉴가 나올때쯤 자리가 생겨서 먹고 나왔다
 
끼끼는 바나나누텔라와플
찌리는 애플시나몬와플(시나몬빼고)
 
 
끼끼는 갈때마다 다른 메뉴를 먹는다
난 항상 한입을 뺏어먹는다
어떤 와플을 먹어도 맛있다
 
이번주에 또 가야겠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