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칠갑농산 밀키트 면발장인 얼음찬 [모밀소바]

by 찌리나라 2023. 7. 5.
728x90
반응형

 
끼끼랑 장보러 갔다가 발견한
모밀소바
 
더운날에 가볍게 먹기 좋을 것 같아서 샀다
가격은 기억이 안나지만
1+1이었다
 

 
GS FRESH에서 구매했고
2인분양이었다
 
초간편 5분이라고 써있어서
후기도 안찾아보고 구매했다
 

 
뒷면에는 성분과
만드는 방법이 안내되어 있었다
 
끓이면서 젓는게 가장 중요했다
 
육수에 찍어서 소바로 먹는 방법과
국물에 부어서 먹는 방법,
온 소바로 먹는 방법이 있었다
 

반응형

 
면과 육수는 따로 포장되어 있었다
 
육수 2개는4 냉동실에 2-3일 정도
넣어뒀는데 얼지 않았다
신기했다
 

 
면에는 밀가루인지 전분인지가 묻어있었다
 
살짝 털어내는게 날 것 같았다
그대로 끓였더니 밀가루 냄새같은게
느껴졌다
 

728x90

 
끼끼꺼에는 면도 많이
육수도 많이 부었다
 
시원하게 먹으라고 얼음도 넣었는데
얼음은 안넣는게 날 것 같았다
엄청 싱거워졌다
 

 
면을 삶을 때 젓는다고 계속 저어줬는데도
바닥에 면이 다 붙었다.. :)
 
냄비버릴 뻔했다
비싼 소바 먹을뻔..
 
간단하게 먹기 좋았다
다음엔 면을 삶기전에 물로 한번 헹구고
삶아야겠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