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일본 하이볼 산토리 / 잭다니엘 콜라 잭콕 캔

by 찌리나라 2023. 6. 26.
728x90
반응형

 
일본에서 사온 산토리 하이볼
 
무슨 차이인지를 몰라서
보이는 두캔을 다 사버렸다
 
둘다 9도로 도수는 똑같았다
 

 

반응형

 
색의 차이는 별로 없었다
 
왼쪽은 평소 먹던 하이볼의 느낌이었고
오른쪽은 조금 더 부드러운 하이볼의 느낌이었다
 
하지만 직접 사먹는 맛과는 좀 달랐다
먹을때는 토닉을 탄 느낌보다는 물탄 느낌이었고
코에서는 술의 향은 진하게 났다
 
좀 신기했다!
 

 
잭다니엘 코카콜라
 
잭콕이 궁금해서 사봤다
7도였다
 

728x90

 
잭콕맛이났다!
 
어디서 사먹는 맛이었다
산토리 하이볼보다 훨씬 맛있었다
쌉쌀한 술 향 뒤로
달달한 코카콜라 맛이났다
 
잭콕, 산토리하이볼 가격은
한화로 약 2200원정도였던걸로 기억하는데
가성비가 좋은 것 같다
 
다음 일본여행을 가면
잭콕을 많이 사와야겠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