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서울문산고속도로 [고양휴게소] 서울방향 먹거리 / 가격

by 찌리나라 2023. 6. 16.
728x90
반응형

 

📍 식당위치
: 경기 고양시 덕양구 수원문산고속도로 51

⏰ 영업시간
: 매일 07:00 - 23:30

📞 전화번호
: 031-969-9511

🚘 주차여부
: 주차가능

 
파주에서 고양시를 가는데
네비를 잘못입력해서
서울문산고속도로를 이용하게 됐던 날
 
평소엔 자유로나 제2자유로를 이용하는데
왜 네비를 다시 확인하지 않았을까
괜히 서울문산고속도로를 이용해서
차막히면서 왔다... :)
 
그래서 고속도로를 탄 김에
고양휴게소를 방문했다
 

 
처음 고양휴게소가 생겼을 때
일부로 돈내고 방문해봤었는데
그때는 입점된게 없었다
 
지금은 시간이 지나서 그런지
자리가 많이 잡은 것 같았다
 
옷도 판매중이었는데
귀여운 옷들이 많았다
 

 
가래떡튀김꼬치, 구슬아이스크림,
오징어구이, 어묵꼬치, 핫도그, 소세지 등
 
휴게소에서 무조건 먹어야할 간식들이
있어서 반가웠던 델리쉐프 부산오뎅
 

 
135 튀김집에는
통감자, 수정과, 식혜, 오뎅 등이 있었다
 

반응형

 
호두과자와
새우강정, 호떡, 닭강정,
콜팝 등도 있었다
 
간식거리는 키오스크에서 주문할 수 있게되어있어서
이용하기 편했고
 
주말인데도 사람이 많지않아서
음식이 빨리나왔다
 


 

 
반대쪽으로 들어간 식당가
 
한쪽에는 음식을 주문할 수 있는
키오스크가 있었고
 
한식메뉴인 고양반상,
일식메뉴인 코바코,
면종류를 파는 면날며칠,
만두를 파는 북촌손만두
생각보다 다양한 메뉴들이 있었다
 
식당가 제일 안쪽에는
편의점도 있었다

 

728x90

 
고양휴게소 한바퀴를 둘러보고
들린김에 소세지와 통감자를 샀다
 
소스냉장고가 있어서
케찹과 머스타드를 맘껏 뿌릴 수 있어서 좋았다
 

 
통감자 위에 소금이나 설탕도
취향껏 뿌릴수있게 되어있었는데
 
소금을 아무리 많이뿌려도
감자가 커서 간이 잘 안됐다
 
통감자를 소세지에 있는 케찹을 찍어먹으니
더 맛있었다
 
휴게소 음식이 생각날때 한번씩 들리는 것도
좋은 것 같다
 
깔끔해서 좋은 고양휴게소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