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형제라면 이승기 강호동 [맛있제육라면]

by 찌리나라 2023. 6. 19.
728x90
반응형

 
끼끼랑 밤에 티비를 보다가
일본이 나오길래 어딜까하면서
티비를 계속 봤다
 
근데 그 프로그램이 이승기 강호동이 나오는
형제라면이었다
 
일본에서 라면을 파는 프로그램이었는데
제육라면이 너무 맛있어보여서
집에서 해보기로 했다
 

 
앞다리살 500g을 사서
반정도 썼던 것 같다
 
눈 대중으로 양념을 넣었다
마늘 한스푼, 고추장 두스푼, 간장,
참기름, 파, 양파 등을 넣었다
 

 

반응형

 
20분정도 재워뒀다가 볶았다
 
볶을 땐
불맛을 내기 위해서 토치도 사용했다
 
모든건 적당히 해야한다..
토치를 너무 많이 썼더니
불맛이 너무 강했다..
 

 
라면을 끓였는데
집에 하필 안성탕면이 없어서
신라면으로 끓였다
 

 
끓이다가 계란도 풀어줬다
 

 

728x90

 
맛있게 익은 제육
 

 
라면위에 제육을 올리고
파채를 썰어서 파채까지 올렸다
 

 
비쥬얼은 성공적인데
신라면이라서 실패했다
 
신라면은 치즈나 계란을 넣어서 먹는게 맛있지
고기와 먹을땐 맛이 죽는 느낌이었다
안성탕면이나 삼양라면이었으면 더 잘 어울렸을 것 같다
 
다음에 재도전을 해봐야겠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