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홈플러스 시그니처 밀키트 [캠핑포차 김치 두루치기]

by 찌리나라 2023. 5. 22.
728x90
반응형

 
홈플러스를 갔다가
구매한 캠핑포차 김치 두루치기
 
2인분의 양으로
난이도는 쉽고
10분이면 먹을 수 있는
간단한 밀키트
 
구매당시의 가격은
9,990원이었다
 

 
캠핑포차라
일회용 냄비 안에 들어있는
재료들
 

 

반응형

 
김치, 양파, 파,
양념된 돼지고기
그리고
조리 설명서
 

 
필요 조리도구에는 집게가 있지만
젓가락이나 숟가락만 있어도
조리가 가능한 홈플러스 밀키트
 

 
집에는 가스레인지가 아니라
인덕션이라 일회용냄비는
사용이 안되기 때문에
 
냄비에 고기를 넣어주는데
양념도 생각보다 많고
고기도 생각보다 많았다
 
고기의 사이즈도 큰 편이었다
 

728x90

 
돼지고기 위에
김치도 넣어서
중약불로 조리를 해줬다
 

 
끓을수록
색깔이 맛있게 변해가는
김치 두루치기
 
끓는 동안
파와 양파를 흐르는 물에
씻었다
 

 
설명서에 나와있는 대로
전체적으로 끓기시작할때
양파와 파를 넣었다
 
1분 30초 정도만 더 익히면 된다고 했지만
물도 살짝넣고
5분 정도 더 끓여서 먹었다
 
홈플러스 밀키트는
홈플러스만의 자극적인 맛이 있다
매콤함이 살짝 느껴지는 자극이다
 
볶음밥까지 만들어먹어도 맛있을 것 같았다
홈플러스 밀키트 요즘 열일하는 것 같다
만족스러웠다
 
끝.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