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록

나만알고싶은 [파주시청년공간 GP1934] 퍼스널컬러

by 찌리나라 2023. 4. 12.
728x90
반응형

 
나만 알고싶은 파주시청년공간 GP1934
하지만 나만 알고있지 않은 파주시청년공간 GP1934
 
원데이클래스를 해보고싶은 마음에
찾아보다 알게된 파주시청년공간GP1934
 
매월 새로운 클래스 시간표가 뜨고
오픈런처럼 예약이 시작되면
바로 등록을 해야한다
 
프로그램 시간표는
네이버나 인스타에서 확인이 가능하고
예약 오픈 날짜에 맞춰
네이버 예약으로 예약하면 된다
 

파주시청년공간GP1934 네이버플레이스
 

파주시청년공간GP1934 : 네이버

방문자리뷰 158 · 블로그리뷰 36

m.place.naver.com

파주시청년공간GP1934 인스타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경의중앙선 금릉역 2번출구
바로 건너편 스타벅스 건물 6층에 위치한
파주시청년공간
 

 
프로그램뿐만 아니라
파주시 청년들이 이용할 수 있는
스터디 룸도 있고
 
행사나 이벤트도 입구에 있어서
모르던 혜택을 알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주는
파주청년공간
 
 

반응형

 
커피와 간식거리가 있어서
스터디룸을 이용할 때
미니카페를 이용하기 좋을 것 같았다
 

 
유튜브 촬영이나 편집도
가능한 룸도 있는데
 
이 룸도 따로 예약해야하는 것 같았다
 


퍼스널컬러 프로그램

 
끼끼와 같이 네이버예약을 했는데
둘다 대기인원으로 있다가
확정자가 취소해서 끼끼보고
올 수 있냐고해서 끼끼만 가기로 했었는데
 
프로그램 수업 당일에 갑자기
모르는 번호로 전화가와서 받았더니
다른 분이 노쇼가 있어서
방문할 수 있냐는 전화가 와서
같이 갈 수 있게 되었다
 

 
TV에서 보는 것처럼
한명한명 퍼스널컬러를 보는게 아니라
수업을 해주고 마지막에 짧은 시간에
어떤 컬러인 것 같아요 라는 식으로
끝나게 된 원데이 퍼스널컬러
 
선생님 한분에
학생이 10명정도 되니 어쩔 수 없었던 것 같다
그리고 미니 키트를 줘서
여러사람과 테스트를 해볼 수 있어서 좋았다
 

 

728x90

 
홍채와 머리색으로 퍼스널컬러를 알아볼 수 있지만
비교대상이 없으면 확인이 어려우니
원톤, 쿨톤으로 확인을 할 수 있는
종이 키트
 

 

 
봄 웜톤, 여름 쿨톤,
가을 웜톤, 겨울 쿨톤
 
손을 올려서 밝아보이는 걸 고르라는데
확실히 웜톤이 손이 더 밝아보였다
 

 
1시간 30분정도는 퍼스널컬러에 대해서 배우고
 
30분정도는 선생님께서 돌아다디면서 개인적으로
한사람한사람 퍼스널컬러를 알려주셨다
 
난 봄라이트톤이었다
하얗다고 쿨톤이 아니라는 걸 처음알았다
 
신기했던 퍼스널컬러 수업
다음엔 퍼스널컬러를 받으러가보고 싶다
 
끝.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