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록

일산 웨스턴돔 셀프사진관 [thatday 댓데이]

by 찌리나라 2023. 4. 14.
728x90
반응형

📍 위치
: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백마로 195 SK 엠시티 상가동 지하1층 B1210호

⏰ 영업시간
: 24시간 영업
: 휴게시간 01:00 - 07:00

📞 전화번호
: 0507-1322-1769

🚘 주차여부
: 이용 시간만큼 무료 주차가능

🚍 대중교통
: 3호선 정발산역 1번출구 도보 20분

 


 
 

 
일산 웨스턴돔 셀프사진관 댓데이
 
SK엠시티 상가 지하1층에 위치하고 있어서
호수공원이나 웨스턴돔과 가까웠다
 
당일 예약을 하려고 했는데
1분 차이로 네이버 예약이 안되서
전화했더니
바로 네이버예약을 풀어주고
통화도 친절하게 해주셨던 댓데이
 

 
댓데이는
셀프사진관으로
 
공간만 대여하는 느낌의
사진관이었다
 

 
인테리어도 이쁘고
레코드가 있어서
새로운 감성을 느낄 수 있었다
 
LP판 종류도 3-4개 정도 있어서
취향에 맞게 노래를 틀어놓고
사진찍기 좋았다
 

 

반응형

 
거울 옆으로
다양한 풍선과 머리띠 등
소품이 있어서
 
빈손으로 추억만 남기러가도
좋을 것 같았
 

 
앉아서 찍기 좋은 의자와
셀프사진관엔 무조건 있는
하얀 스툴
 
조화 꽃도 있어서
분위기 있게 찍기 좋았다
 

 
소품 옆에는
주의사항도 있었다
 
사진 찍을때 필터도 4종류가 있어서
찍는 재미가 있었다
 

 
의자가 크게 있어서
소품을 두기에도 좋았다
 
일산 셀프사진관 댓데이는
셀프로 운영되니
내부에 CCTV가 있었고
탈의실은 없었다
 
셀프스튜디오 옆쪽으로 화장실이 있어서
옷을 갈아입을 때 크게 불편하진 않았다
 

 

728x90

 
사진 출력도
직접해야하고 인화지도 옆쪽에 있어서 신기했다
 
 

예약시 연락

 
SK엠시티 상가가 커서
길찾기가 어려운데
찾아오는 길, 이용안내 등을 안내해주시니
방문할때도, 사진찍을때도 어렵지 않았고
 
1시간 예약을 하고 방문했는데
10분정도는 컴퓨터를 켜고 사진 촬영하는 방법을 숙지했고
40분정도는 촬영을 하고
나머지 10분은 뒷정리와 사진 인화, 메일로 발송을 했다
 
이용당시에는 20,000원으로 이용했는데
인화도 3장이나 하고
원본도 받을 수 있어서 좋았다
타임랩스는 따로 찍어주지 않지만
삼각대가 있어서 셀프로 타임랩스도 찍을 수 있어서
더더욱 만족스러웠다
 
그리고 제일 중요한건
셀프로 이용되는데 대응이 빨라서 만족스러웠다
이제 기념일마다 댓데이로 가야겠다
 
끝.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