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록

모던하우스 [심플화이트 한식기 2인세트]

by 찌리나라 2023. 4. 18.
728x90
반응형

주말에 운정 홈플러스를 놀러갔었는데
모던하우스에서 럭키박스를 진행한다고해서
9,900원을 내고 럭키박스에 참여했다
 
캐리어가 되길 원했지만
그릇세트를 뽑았다
 

 
상자위에는 모던하우스라고
써있었다
 

 
꽝이 없는 럭키박스 이벤트였는데
그래도 그릇이라 다행이었다
 
원치않는 상품들도 있어서
그나마 다행이었다
 

 

반응형

 
한식기 2인세트라
국 그릇, 밥 그릇, 반찬 그릇,
수저받침대가 2개씩 있었다
 

 
상자 한쪽에도 있는
상품구성
 

 
전자레인지, 식세기가 가능한
제품이라 더 다행이라고 생각했다
 
식세기 돌릴 수 있는 그릇들이 좋다
 

 

728x90

 
받자마자
물건을 잠시 확인해서
뜯었던게 확인이 된다
 

 
그릇마다 깨지지않게
완충제가 사이사이 있었다
 

 
화이트 색상이라
보면 볼수록 마음에 들었다
 

 
하지만 밥공기가
깨진채로 구워진 듯 했다
 
그래서 모던하우스에 연락해서
최근에 다시 제품을 받았다
 
만족스럽다
무게도 적당히 있어서 좋다
 
끝.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