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록

현대 M포인트 몰에서 구매한 [앱코 해커 K640 청축 키보드]

by 찌리나라 2023. 5. 10.
728x90
반응형

 
현대 M포인트로 구매한
앱코 해커 K640 청축 키보드
 
끼끼에게 선물을 해줬다
 

 
가성비로 좋다는 후기가 많은 키보드였다
39,000 M포인트 100% 사용이 가능했다
 
배송은 주문하고 2일 후에 왔다
 

 
유선이라서 가성비가 좋은 제품이라고 했다
무선이면 이 가격일 수 없다는 후기가 많았다
 
집에서 취미용으로 사용할거라
만족하는 것 같다
 

 
언박싱을 해보니
키보드 커버도 있어서
 
사용을 안할땐
커버를 씌워두면 되니
더 깔끔해보였다
 

 

반응형

 
유선이라 케이블이 있는데
 
케이블이 끈처럼 되어있어서
불편함이 없었다
 

 
USB-A 타입으로 되어있는데
금색이었다
 
찾아보니 금색이면 열전도율이 높아서
더 좋은 제품이라고 했다
 

 
키보드 커버를 벗기면
화이트 색상이라 더 이뻐보였다
 
사용시에는 LED 불도 들어오는데
LED 불은 끌 수도 있으니 불편함은 없었다
 

 

728x90

 
키를 분리 할 수 있는
리무버와 청소솔
 
키보드 청소할 때 좋을 것 같았다
 

 
키마다 높이가 달라서 사용감이 좋고
청축의 키보드 소리가 좋다고 했다
 
키보드를 바꾸니
끼끼가 게임할 때 키보드 소리가 커지긴했다
PC방에서 듣는 타닥타닥 소리다
 
FPS 게임할 때
가성비로 사용하기 좋은 게이밍 키보드인 것 같다
 
끼끼가 만족해서 기분이 좋다
 
끝.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