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록

현대 M포인트 몰에서 구매한 게이밍 이어셋 [터틀비치]

by 찌리나라 2023. 5. 8.
728x90
반응형

 

[현대카드 M몰]

[터틀비치] 배틀버즈 게이밍 이어셋 화이트

mpointmall.hyundaicard.com

 
M포인트로 구매한
게이밍 이어셋 터틀비치
 

 
M포인트몰에서 구매하면
배송이 느리다는 후기를 많이봤는데
 
터틀비치는 주문 후
바로 다음 날에 배송이 왔다
 

 
증정품으로 온
3극 AUX 스플리터 케이블
 
증정품으로 인한 교환이나 환불은
불가하다고 안내되어 있었는데
 
불량도 아니였고
길이를 연장할 수 있어서 좋았다
 
 

반응형

 
박스에 정품 스티커가 있어서
무상보증 1년 동안은
박스를 보관을 해야한다
 

 
한글 설명서는 없었지만
눈으로만 봐도
어떻게 사용하는지 알 수 있었다
 

 
마이크와 이어폰이 따로 들어있어서
마이크 탈부착이 되서 좋았고
 
음소거 버튼이 잇어서
더 마음에 들었다
 

 

728x90

 
통화시에 사용하는 버튼이 있는데
따로 사용해보진 않았다
 

 
이어폰 한쪽에
마이크를 창작하고 사용하면 된다
 
파우치도 있어서 나름 좋은데
천 파우치라 사용할 일은 없을 것 같았다
 
마이크 선이 생각보다 짧아서
불편함도 있지만
끼끼는 만족스럽다고 했다
 
기존에 끼끼가 헤드셋을 사용했는데
이어폰을 사용하니 가볍고 편해서 좋다고 했다
사용하다 보니 마이크를 어떻게 사용해야
상대방한테 크게 들리는 지도 알게되었다고 했다
 
만족스러운 소비였다
끝.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