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록

미니셀카봉 [로이체 블루투스 셀카봉 SS-03]

by 찌리나라 2023. 5. 4.
728x90
반응형

셀카봉을 오래 쓰기도 했고
미니백을 들고다니니
작은 셀카봉을 갖고싶어서
구매하게 된 로이체 블루투스 셀카봉 SS-03
 

 
기존에 사용하던 셀카봉은
미니셀카봉이지만 다리가 있었는데
이번에 구매한 로이체 셀카봉은
다리는 없지만 확실히 작아서 좋았다
 
오늘의 집에서 구매했고
셀카봉은 6,900원
셀카봉 전용 램프는 1,000원
배송은 무료였다
 
배송무료인 것도 좋은데
오늘 출발 상품이라
주문하고 바로 다음날 받아서 기분이 더더욱 좋았다


 

반응형

 
유광이 있는 핑크
 
블랙, 화이트, 핑크로
3가지 색상이 있는데
재고가 핑크뿐이 없었다
 
그리고 화이트는
화이트보단 실버의 느낌이었다
 

 
위쪽에 있는 하얀색을 잡아 당기면
핸드폰을 걸 수 있는 머리와
봉이 나온다
 
힘을 많이 줘야하지만
쉽게 열리지 않는게 더 나은 것 같기도했다
 

 
오픈하자마자 상처가 난건지
기존 상처인진 모르겠지만
스크래치가 있었다
 
잘 보이는 곳은 아니니
마음쓰지 않기로했다


 

728x90

 
전용램프는는
USB-A타입 5핀 케이블과 함께 들어있었고
 
위에 꺼짐과 켜짐 버튼이 있었다
 

 
배터리가 아니고
충전형이라 마음에 든다
 
사놓고 결국 다른 셀카봉을 사용했지만
만족스러웠다
 
작다고 가볍진않아서 당황스럽기도 했지만
확실히 튼튼한 느낌이었다
 

728x90
반응형

댓글